요리 & 맛집2020. 7. 27. 17:27

부천 뉴코아에 있는 코코몽랜드에서 정신없이 아이와 놀다보니, 벌써 저녁 때가 되었네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5층 푸드코트에 있는 일식돈까스 전문점인 테루에 갔습니다.

저녁 시간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군요..

 

메뉴와 가격을 봤습니다.

기본적인 정식메뉴와  원터 2인 셋트가 따로 준비되어 있고, 꼬치나배 우동 정식도 있네요.

 

가격은 비싸지 않은 편이라 생각되네요.

 

테루의 인테리어는 주방이 오픈식으로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그러나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아서 불편했습니다. 2인석은 진짜 사람만 두명 딱 앉게 되어있어서 사람이 많음에도 비어있는 자리가 꽤 있더군요.
차라리 매장 밖에 공용 자리에서 넓게 먹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프리미엄 정식에는 돈까스와 알밥, 우동이 있습니다. 떡볶이도 나오는데 무한 리필이라고 하네요.

키즈정식으로 알밥과 돈까스, 우동이 나오는데, 양이 많아서 어른이 먹어도 될 같네요.

판소바 정식에도 돈까스가 같이 나옵니다.

 


맛은 솔직히 그냥 보통입니다. 맛집이라 리뷰하기가 좀 그렇네요..
먼저 돈까스는 따뜻할 때는 괜찮은데 식으니 고기가 좀 퍽퍽해지더군요.
보통 일식 돈까스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데, 여기는 식었을 때 고기가 부드럽지 않았습니다. 식기 전에 다먹은 남편은 괜찮다고 하네요.ㅋㅋ
우동은 보통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우동 수준입니다. 그리고 알밥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무한리필 떡볶이는 맛은 괜찮았습니다.^^

판소바는 계절이 안맞아서 그랬는지.. 면에 물이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그리고 쯔유에 얼음이 없어서 먹다보니 미지근해지더군요.

 

전체적으로 맛은 가격대비 나쁘다고 생각은 안되는데..

테루의 모든 서비스가 셀프서비스이고, 테이블도 좁고, 티슈도 준비가 안돼있고, 컵은 일회용 정수기컵이라 아이가 쓰기는 좀 불편한.. 
그리고 스푼과 포크 위생상태도 그닥 좋지가 못해서.. 아이와 같이 또 가기는 힘들 것 같았습니다.

물론 사람이 많이 몰린 시간에 가서 더 그렇게 느낄 수 있지만, 
기대를 많이 하면 실망도 크다고 그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좀 실망 했습니다..

 

2020/05/21 - [요리 & 맛집] - [맛집]짬뽕이 맛있는 집: 영빈루(부천상동뉴코아점)

 

Posted by 태양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