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 맛집2020. 5. 29. 15:26

마곡 맛집! 마곡에서 혼밥하기


업무 차 마곡에 왔다가
들른 순대국밥집.

갑자기 날씨도 추워지고 ..
이러다 곧 눈 오겠다..
싶은 우울한 오늘

어디서 혼밥을 할까 ..
고민고민 하다가
너무 추운 나머지
에라 모르겠다~~~

혼밥 레벨 몇인지는 모르겠으나
쪼랩인 나에게
혼자 순대국 도전은 나름 큰 도전

점심시간에 갔었느데 직장인들이 엄청 많더군요

 

한뚝배기 하고 온 사진 대 방출

주문한지 2분만에 셋팅 완료 ㅋㅋ
역시 어메이징한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열심히 먹다 찍은 사진이라 그렇지 양도 꽤 많습니다

 

가격은 7,000원! 직장인 한끼 식사로 괜찮은 가격이죠

순대국이었으나
도대체 돼지국밥과 뭐가 다르지?ㅋㅋㅋㅋ

먹으면서도 잘 모르겠다는...


허겁지겁 먹다 찍은 사진이라 ..
양이 사진보다는 더 많아요>.<

주방도 개방형이라
저는 좋았어요 ~~

하도 주방들을 숨겨놓고 뭐하는지도 모르겠는곳이 많아서 ..
의심병 ㅋㅋ....

밑도끝도 없는 고추 사진
청양고추가 하도 매워서
나도모르게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알싸한게 나름 맛있었네요

아삭이 고추라고 착각하고 먹으면 큰일납니다>.<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죠?

오늘도 한뚝배기 거하게 하고 왔네요

잘먹었습니다:)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62 마곡 사이언스 타워 1층

전화번호: 02-3661-8188

 

Posted by 태양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