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 맛집2020. 8. 27. 16:21

[맛집]부천 상동 홈플러스: 이화수 전통육개장(3층)


저녁으로 먹은 이화수 전통육개장입니다.

육개장은 아니고 육칼국수와 만두를 먹었는데요.

맛집 리뷰는 아니고 그냥 음식점 리뷰입니다.

요즘 육개장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점들이 많은데요.
프랜차이즈도 많고, 개인운영 식당도 많고,
그만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이화수'는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육개장집이네요.


먼저 가격과 메뉴를 보겠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여기는 매장도 넓고 깔끔했습니다.

먼저 주문한 육개장 칼국수: 육칼국수가 나왔습니다.
파 베이스로 국물이 걸죽하고 달달했습니다.

면도 적당히 익혀 나왔습니다. 고기도 많네요.ㅋㅋ

기본 상차림은 정갈했습니다. 물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콩나물볶음.
국밥 종류는 역시 깍두기가 중요한데, 여기 깍두기는 먹을만 했습니다.

맛은 엄청 자극적이거나 맵지 않았습니다. 저희 남편은 매운 걸 잘 못 먹는 편이라 좀 맵다고 하네요.
한가지 아쉬운 것은 보통 육개장 칼국수를 시키면 조그만 공기밥을 같이 주는 곳이 있는데 여기 그게 없어 아쉽네요.. 전 밥을 꼭 먹어야 되는 스타일이라서ㅋㅋ

근데 칼국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먹다보니 밥 생각이 안나네요.. 전 남편도움으로 다 먹었습니다.

만두 주문이 누락이 되서 좀 늦게나왔습니다. 육개장 칼국수를 다 먹고 나서 나왔는데 배가 이미 불러서 좀 아쉬웠습니다.

모 먹을지 고민될 때,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가 육개장인데요. 여기도 가격도 맛도 부담없이 노말 했습니다. ^^

 

Posted by 태양아빠